2015년 11월 27일 금요일

나폴레옹 수면법 후기 | 잠 줄이는 방법

이번 포스팅에서는 나폴레옹 수면법 후기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하는데요. 많은 분들이 잠 줄이는 방법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데요. 과연 수면법은 효과가 있는지, 따라해도 괜찮은 것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수면법 후기를 말씀드리기 전에 간단히 나폴레옹 수면법에 대해 정리를 해보겠습니다. 모르시는 분들도 계실테니 이 수면법은 무엇이며, 어떠한 방법으로 행해지는지 간단히 알려드린 후에 후기까지 들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나폴레옹 수면법은 하루 4시간만 자고도 피곤함 없이 일상생활을 할 수 있다고하여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데요. 14일에 걸친 방법으로 몸에 습관을 만들고 나면 4시간의 잠으로도 충분하다는 수면법입니다.


 이 수면법은 매일 수면을 달리하는 방법으로 잠을 조절하는데요. 모두 다 말씀드릴수는 없으니 간략하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우선 처음에는 8시간을 자라고 하는데요. 푹자서 최상의 컨디션을 만들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그리고 난 다음 다음날은 잠을 자지 않는 것입니다. 이로써 몸을 아주 피곤하게 만든 다음에 다음 날 6시간을 자는 것입니다. 이렇게 잠을 조금씩 줄이다가 4시간까지 줄이게 됩니다. 과연 이는 효과가 있는 것일까요?


 이번 포스팅의 주제는 나폴레옹 수면법 후기에 관한 내용인데요. 사실 이 방법을 성공하는 사람은 찾기 힘들었습니다. 저 역시도 중간에 하다가 지쳐 포기를 하게 되었는데요. 몇 십 년을 이어온 수면법을 바꾸기는 쉽지 않았습니다.


 우선 잠을 자지 않는 날부터 피로가 쌓이기 시작합니다. 다음날 6시간이라는 시간을 자기는 하지만 이것으로 피로가 조금은 해결됩니다. 그렇지만 그 다음에 4시간으로 수면시간을 줄이게 되면 피로가 조금씩 지속적으로 쌓이게 됩니다.

 이렇게 쌓인  피로는 다음에 계속 4시간을 잔다고 해도 풀릴지 않는데요. 피로도가 심해 앉기만 하면 조는 현상이 나타나기도 했습니다. 잠 줄이는 방법을 찾으시는 분들이 이 방법을 종종 시도하시는데요.


 사실 사람마다 적정 수면시간은 다 다르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 수면법을 성공하고 몸에 맞게 적용하시는 분들이 간혹 계실텐데요. 그 분들은 이 수면법 덕분이 아니라 본인의 원래 수면시간이 그 정도만 되어도 충분한 분들입니다.

 평균적으로 잠은 최소 6시간 이상 자는 것이 건강에 좋다고 하는데요. 나폴레옹 수면법 후기의 결과는 부정적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리고 14일만에 수면 습관을 바꾼다는 것은 쉽지 않다는 것을 깨달았네요. 가장 좋은 수면습관은 일찍자고 일찍일어나는 것이라는 걸 다시 깨달았습니다.

▼많이 보는 글▼
=====================